‘코로나19 바이러스’ 급겹히 확산돼 불안한 팬들 위해 편지 쓴 ‘현빈’

‘코로나19 바이러스’ 급겹히 확산돼 불안한 팬들 위해 편지 쓴 ‘현빈’

VAST엔터테인먼트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확산하는 가운데 배우 현빈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21일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빈의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편지에서 현빈은 코로나19로 불안의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들에게 응원을 건넸습니다.

그는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과 전 세계에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불안과 걱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한다. 여러분들이 계신 그곳은 안전하신지 걱정스러운 마음에 글로나마 안부를 묻는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VAST엔터테인먼트

이어 현빈은 “언제나 어려운 시기는 있어왔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왔듯이 이번 코로나19 또한 하루빨리 지나가기를 바라고 있다”고 바람을 전했습니다.

또한 그는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힘써주시고 계시는 분들의 밤낮 없는 노고에 감사드리며 끝까지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그러면서 현빈은 “감염증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의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바라겠다”며 “저 또한 이번 일이 무사히 잘 넘어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