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어플’만남 실제 경험담 위험할까? 안전할까?

‘소개팅 어플’만남 실제 경험담 위험할까? 안전할까?

탑 팁 korea

“어플로 만나서 사귀게 됐어”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어플을 이용해 연애를 즐기는이들을 주변에서 찾기 쉽진 않을것이다. 하지만 예상외로 어플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분야는 바로 데이팅 어플이라고 한다. 매출로 판단할 순 없지만 어느 정도 수준의 사용자들은 물론, 심지어는 유료 결제를 하는 이들도 있다는 것이다. 혼밥, 혼술이 익숙한 요즘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또 다른 방법으로 데이팅 어플이 화제 되고 있다. 오늘은 어플 만남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 알아보자.

데일리

변화하고 있는 만남의 패턴,여전히 부정적인 인식도

데이팅 어플이 자리 잡으면서 어플 만남에 대한 인식은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반복되는 생활과 개인주의에 지친 사람들은 새로운 자극을 원한다. 그 해답 중 하나가 바로 데이팅 어플인 것이다. 꼭 연애, 이성관계가 아니어도 여행지에서 동행할 사람을 구하거나 취미를 공유할 동네 친구를 찾는 데에 어플을 활용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하 인터넷 커뮤니티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어플을 통한 만남을 완전히 받아들이는 분위기는 형성되지 않는다. 부정적인 인식 역시 상당하다. 굳이 어플을 통해 사람을 만난다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다며 사회성이 부족하거나 가벼운 만남을 목적으로 한다는 생각을 하게된다. 실제로 어플을 통해 만남을 이어가는 분들은 “금방 헤어지겠지”, “뭘 믿고 만나?” 등의 무례한 발언들을 자주 듣는다. 이런 분위기 때문에 어플을 통해 인연을 찾았더라도 그 사실을 숨기는 분들도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