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으로 내주세요” 윤종신의 ‘좋니’ 부른 ‘이승기’ 영상 66만뷰 돌파 (영상)

“음원으로 내주세요” 윤종신의 ‘좋니’ 부른 ‘이승기’ 영상 66만뷰 돌파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eesg.jpg 입니다.
SBS ‘집사부일체’ (이하)

지난 15일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가 선배가수 윤종신의 ‘좋니’를 열창하는 영상이 66만 뷰를 돌파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ee-1.jpg 입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리모델링을 한 이승기의 집이 등장하며 미디어룸에 감탄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ee-2.jpg 입니다.

이어 이승기는 담담한 표정으로 윤종신의 ‘좋니’를 부르기 시작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그의 가창력은 출연진과 시청자의 귀를 순식간에 사로잡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ee-3.jpg 입니다.

‘좋니’는 높은 고음으로 소화하기 어렵기로 유명한 곡이지만 이승기는 깔끔하게 노래를 완창하는 모습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ee-4.jpg 입니다.

노래가 끝나자 같은 자리에 있던 윤종신은 환하게 웃으며 박수를 보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ee-5.PNG 입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라이브가 아니라 음원 듣는 것 같다. 너무 잘 부른다”, “고음이 어떻게 저렇게 깨끗하게 올라가지”, “역시 본업을 제일 잘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ee-6.jpg 입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

이 영상은 공개 된지 이틀만에 조회수 66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4위에 올랐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는 신곡 ‘뻔한 남자’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업 복귀 소식을 알렸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