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의 ‘눈물’.. ‘무엇’이 그를 오열하게 만들었나

남주혁의 ‘눈물’.. ‘무엇’이 그를 오열하게 만들었나

MBC 역도요정 김복주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배우 남주혁이 눈물을 쏟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interest.jpg 입니다.
Pinterest

17일 오전 영화 ‘조제’ 제작보고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종관 감독과 배우 한지민, 남주혁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he%2BKorea%2BHerald.jpg 입니다.
The Korea Herald-영화 ‘조제’ 제작보고회

배우 남주혁은 “‘조제’를 만났을 때 감정에 어떻게든 빨려들어가고 싶은 느낌이 컸다”고 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yDramaList.jpg 입니다.
MyDramaList

이어 “대본을 보자마자 함께 하고 싶었다. 김종관 감독님이 그린 ‘조제’가 정말 나에게는 크게 다가왔다”고 말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HJUMMAMSHIES%2B-%2BWordPress.com.png 입니다.
AHJUMMAMSHIES – WordPress.com

한편 이날 남주혁은 영상을 보자마자 눈물을 쏟아 눈길을 모았다. 이로 인해 한지민 역시 울컥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AZED.jpg 입니다.
DAZED

남주혁은 “그때의 감정이 그대로 올라오더라. 현장에서 진심으로 연기를 했었기 때문에 그때 생각이 나면서 예상치 못한 감정들이 확 올라왔다”고 눈물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DramaStars.jpg 입니다.
KDramaStars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