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사람들은..” 무례한 감독의 발언에 ‘일침’날린 할리우드 배우

“가난한 사람들은..” 무례한 감독의 발언에 ‘일침’날린 할리우드 배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ll%2BFamous.jpg 입니다.
All Famous

“가난한 사람들은 저런 아파트에 사는구나”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andango.jpg 입니다.
Fandango

미국에서 화상으로 오디션을 보다가 감독에게 무례한 말을 들은 배우가 당황하지 않고 대처해 화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ilmsomniac.com.jpg 입니다.
Filmsomniac.com

22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지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루카스 게이지는 전날 트위터에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통해 오디션을 봤던 영상을 올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ranthshala%2BEditor.jpg 입니다.
Granthshala Editor

해당 영상에서 게이지는 오디션이 시작되기 전에 준비를 하고 있었고, 화면에 보이지 않는 상대방이 음소거 버튼을 누르는 것을 잊고 “가난한 사람들은 저런 작은 아파트에 사는구나”라고 말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Db.jpg 입니다.
IMDb

게이지는 웃으면서 “나도 이 아파트가 형편없다는 걸 알아요. 그러니 제게 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게 해주세요”라고 한다. 이에 감독은 당황한 목소리로 “미안하다”는 말을 반복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prout%2BWired.jpg 입니다.
Sprout Wired

게이지는 “저는 상자 안에 살고 있는걸요. 그냥 제게 일을 준다면 괜찮아요”라고 강조한다. 그러자 누군가가 웃는 소리가 들리고, 감독이 “당황스럽다”고 말하는 목소리가 들린다. 이 감독의 신원은 알려지지 않은것으로 전해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ugerFries.jpg 입니다.
SugerFries

한편, 게이지의 대처에 할리우드 배우와 감독들은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7%2583%25AD%25E7%2582%25B9%25E8%25B5%2584%25E8%25AE%25AF%25E7%25BD%2591.jpg 입니다.
기사와무관한사진/热点资讯网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