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다른 손님들도 사용하는 숟가락으로 ‘강아지’에게 음식 떠먹이는 주인

식당에서 다른 손님들도 사용하는 숟가락으로 ‘강아지’에게 음식 떠먹이는 주인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og-1.jpg 입니다.
爆怨2公社 / 기사와 무관한 사진 – 클립아트코리아

손님들이 사용하는 숟가락으로 아무렇지 않게 식당에서 강아지에게 음식을 떠먹이고 있는 손님이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rcme9d329g12dr7669gi.jpg 입니다.
爆怨2公社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에 따르면 다만의 한 식당에서 강아지에게 음식을 숟가락으로 떠먹이는 손님들의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bjex7k3uh09gxzg4xo1.jpg 입니다.
爆怨2公社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른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식당에서 강아지를 품에 안고서 손님들이 사용하는 숟가락으로 강아지에게 밥을 먹이고 있는 주인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014m16110753.jpg 입니다.
기사와 무관한 사진 – 클립아트코리아 (이하)

충격적인 현장을 목격한 한 여성은 사진을 찍어 SNS 등에 올리면서 이와 같은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다.
사진을 찍은 여성은 “식당 숟가락으로 강아지 입에 음식을 떠먹여주는 것을 보았습니다”라며 “다른 손님들이 불편할거라고는 생각도 하지 않나봅니다”라고 일침을 날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014m20030312.jpg 입니다.

실제로 한 여성이 강아지를 무릎에 않혀 놓고 있자 건너편에 있는 일행이 숟가락으로 음식을 떠먹여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강아지를 안고 있는 여성은 말리기 보다는 오히려 흐뭇하게 웃는 모습이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101d15080498.jpg 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이기적인 것 아닌가요”, “매너는 지켜야죠”, “사람 쓰는 숟가락을 왜 그렇게 못 쓰게 하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분노를 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101d15080510.jpg 입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