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억명’ 16살 ‘틱톡’ 스타가 작년에 벌어들인 ‘수입’ 스케일

팔로워 ‘1억명’ 16살 ‘틱톡’ 스타가 작년에 벌어들인 ‘수입’ 스케일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ltFi.jpg 입니다.
AltFi

최근 틱톡 팔로워 1억명을 돌파해 현재 1억100만명에 근접한 소녀가 화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edestrian%2BTV.png 입니다.
Pedestrian TV

미국 코네티컷주 노워크에 사는 16살 찰리 더밀리오가 틱톡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연간 40억원 이상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진 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eople.com.jpg 입니다.
People.com

틱톡 사상 팔로워 5천만명과 1억명돌파는 모두 더밀리오가 처음이라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Refinery29.jpg 입니다.
Refinery29

더밀리오는 틱톡에서의 폭발적인 인기 덕에 작년 400만달러(약 44억5천만원)를 벌어들인 것으로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추정했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eventeen%2BMagazine.jpg 입니다.
Seventeen Magazine

그는 작년 애니메이션 ‘슈퍼펫’에 루크 에번스, 등과 함께 성우로 출연해 스크린에 데뷔함은 물론 세계적인 의류, 화장품 업체와 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he%2BSun.jpg 입니다.
The Sun

한편, 그는 틱톡에 동영상을 올려 “1억명이나 나를 지지해준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kTok.jpg 입니다.
TikTok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