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대상 못 받은 놈이..” 연예대상 놓친 이경규의 뒤끝 작렬 (사진)

“이럴 때 대상 못 받은 놈이..” 연예대상 놓친 이경규의 뒤끝 작렬 (사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jpg 입니다.
이하 채널A 도시어부2

2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2’ 57회에서는 전남 여수에서 감성돔 낚시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jpg 입니다.

감성돔 4짜 이상의 빅원으로 승자를 가리는 이날 방송에서는 명분은 달라도 황금배지를 향한 간절함만은 절실한 도시어부들의 파란만장한 낚시 대결이 펼쳐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jpg 입니다.

그러나 좀처럼 히트 소식이 없자 큰형님 이덕화는 단골 멘트인 “이럴 때 나이 먹은 놈이 한번 해줘야 하는데”를 읊조리며 초조한 마음을 비췄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jpg 입니다.

이에 이수근이 “이럴 때 키 작은 놈이 한번 해줘야 하는데”를 외치며 이덕화 패러디로 폭소를 자아냈고, 김준현이 이에 질세라 “이럴 때 많이 먹는 놈이 한번 해줘야 하는데”를 외치는 등 어느새 선상에서는 배틀이 벌어지면서 ‘놈놈놈’ 퍼레이드가 쉴 새 없이 이어졌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jpg 입니다.

바로 그때, 이경규가 “이럴 때 대상 못 받은 놈이 하나 해줘야 하는데”라며 연예대상을 놓친 뒤끝 작렬한 모습을 보인 데 이어 “오늘 최악이다. 살릴 방법이 없어”라며 한탄을 늘어놓기 시작했다고 해 무슨 상황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불러모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