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생 의정부 일진” 노인들만 골라 시비 걸고 ‘쌍욕→폭행’ .. 할머니 목 조르고 벽에 머리 ‘쾅’ (영상)

“07년생 의정부 일진” 노인들만 골라 시비 걸고 ‘쌍욕→폭행’ .. 할머니 목 조르고 벽에 머리 ‘쾅’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1-01-22%2B10%253B55%253B04.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하)

“의정부 07년생 일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22일 확산되며 논란이다. 학생으로 보이는 이들은 마스크도 하지 않은채 지하철 노약자석에 앉아 노인에게 시비를 걸기 시작한다. 그러면서 노인들을 향해 험담과 욕설을 하고 위협적인 행동을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1-01-22%2B10%253B55%253B08.PNG 입니다.

22일 새벽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의정부 07년생 일진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여기에는 일진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노인들을 위협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문제의 남성이 지하철에서 할머니를 몸으로 밀치는 장면이 담겨있었다. 남성은 할머니의 목을 팔로 조른 뒤 결국 바닥으로 쓰러뜨린다. 넘어진 할머니는 지하철 벽에 머리를 부딫혀 걱정이 되기도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1-01-22%2B10%253B56%253B30.PNG 입니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이 남성이 지하철 노약자석에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장면이 나온다. 옆에 있던 할아버지가 이를 못마땅하게 여긴 듯 남성의 귀를 잡고 나무라자 남성은 자리에서 일어나 할아버지를 몸으로 밀치며 위협적인 행동을 한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nobbySingleBass-size_restricted.gif 입니다.

세 번째 영상에서는 다른 할아버지가 문제의 남성이 노약자석에 앉아있자 이를 나무랐다. 그러자 이 남성은 할아버지를 몸으로 거칠게 밀치며 맞은편 노약자석으로 간다. 이에 황당한듯 할아버지가 “막 치네”라고 말하자 “할아버지 아니 노인네, 고의성이 아니었어요”라고 맞받아친다. 이후 이 남성은 할아버지를 향해 험담과 욕설을 하며 언쟁을 벌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erfectFaroffCats-size_restricted.gif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caredAgedAnchovy-size_restricted.gif 입니다.

그러더니 자리에서 일어나 패딩을 벗고 할아버지를 위협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놀랍게도 당시 남성이 노인을 위협하는 동안 이를 제지하는 승객은 없었다. 당시 찍힌 영상에서 노인들을 위협한 남성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정확한 신원 등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피해 노인들도 마스크를 쓰고 있어 누구인지 알기 어렵다. 영상 속 문제의 남성이 동일 인물인지도 확인되지 않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WealthyQuestionableBull-size_restricted.gif 입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