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아미 해머의 여친 “내 갈비뼈를 제거해 요리한다고..” 충격적인 폭로

할리우드 배우 아미 해머의 여친 “내 갈비뼈를 제거해 요리한다고..” 충격적인 폭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igital%2BSpy.jpg 입니다.
Digital Spy

할리우드 배우 아미 해머와 관련한 충격적인 보도가 이어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ilm%2BDaily.jpg 입니다.
Film Daily

모델 페이지 로렌즈는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아미 해머와 교제했다며 그가 자신의 갈비뼈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에 대해 100% 진지했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ews.com.au.jpg 입니다.
News.com.au

페이지 로렌즈는 “아미 해머가 내 갈비뼈를 제거할 의사를 찾고 싶다고 말했다”며 “아래 갈비를 제거해서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도록 하라고 했다”고 전했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ky%2BNews.jpg 입니다.
Sky News

또한 아미 해머가 그의 갈비뼈를 먹고 싶다는 것을 분명히 했을 뿐만 아니라 칼로 ‘A’라는 글자를 자신의 피부에 새겼다고 주장하며 “극도로 고통스러웠다”고 회상했고, 아미 해머가 이를 친구들에게 자랑했다고 폭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me%2BMagazine.jpg 입니다.
Time Magazine

그 뿐만 아니라 페이지 로렌즈의 사진에서 그의 등과 다리 등에 자줏빛 멍이 발견돼 아미 해머의 폭행 의혹도 함께 제기됐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Vulture%2B%25281%2529.jpg 입니다.
Vulture

앞서 아미 해머는 그가 다수 여성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음담패설이 담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메시지가 유출되면서 새 영화 ‘샷건 웨딩’에서도 자친 하차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Vulture%2B%25282%2529.jpg 입니다.
Vulture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