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건강상태가..” 박지윤이 갑자기 ‘제주도’로 이사 간 이유 (사진)

“남편의 건강상태가..” 박지윤이 갑자기 ‘제주도’로 이사 간 이유 (사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301914_1.jpg 입니다.
박지윤 인스타그램

박지윤은 21일 유튜브 채널 ‘박지윤의 욕망티비’를 통해 구독자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jpg 입니다.
이하 박지윤 유튜브

박지윤은 “가장 많은 질문 중 하나가 ‘제주도 간 이유’더라”며 “제가 제주도를 좋아하고 자주 갔던 거는 많이들 아실 거다. 그러다 보니까 제주도가 제2의 고향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운을 뗐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jpg 입니다.

이어 “우리 가족이 힐링하고, 편안하게 내려놓을 곳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jpg 입니다.

박지윤은 “마침 남편의 어떤 건강상 문제도 있고 해서 1년 동안 남편이 휴직을 하고 제주도에 가보면 어떨까 싶었다”고 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jpg 입니다.

또 “저는 결정이 빠른 편이다. 그렇게 해서 제주도에 왔고 이후에 교통사고가 났는데 마침 내려와서 쉬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 결과적으로 평화롭게 매일매일 풍요롭게 잘 채워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jpg 입니다.

그러면서 “일하는 것은 똑같다. 서울에 와서 집중적으로 며칠 일을 하고 그 외 시간은 가족과 함께 보낸다는 것만 달라졌다. 개인적으로는 선택과 집중, 일과 가정 사이 밸런스가 확실히 구분되어서 더 좋다”고 말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jpg 입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