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칠성, ‘칼로리·당’ 걱정 없이 마음껏 마실 수 있는 무설탕 ‘제로 사이다’ 6년 만에 재출시 소식 알려

롯데 칠성, ‘칼로리·당’ 걱정 없이 마음껏 마실 수 있는 무설탕 ‘제로 사이다’ 6년 만에 재출시 소식 알려

칠성사이다 / 이마트몰

롯데칠성음료가 무설탕 ‘제로 사이다’를 출시해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클립아트코리아

2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다음 달 ‘칠성사이다 제로’를 6년 만에 재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칠성사이다 광고 캡처

지난 2011년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였지만 인기를 끌지 못하며 2015년 단종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무설탕 음료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칠성사이다 제로는 6년 만에 부활한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클립아트코리아 (이하)

‘칠성사이다 제로’는 ‘롯데ON’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현재 판매 페이지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일시적으로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칠성사이다 제로’는 기존의 초록색에 검은색 테두리를 더해 제로의 이미지를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LOTTE CHILSUNG’

‘칠성사이다 제로’는 오는 2월 출시 예정이라고 한다.

펩시 제로 슈거 / 칠성몰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펩시콜라 제로슈거 라임향’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