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없는 남친 ‘던’ 살 찌우려다가 “5kg이상 살 쪄봤다” 털어놓은 현아 (영상)

식욕 없는 남친 ‘던’ 살 찌우려다가 “5kg이상 살 쪄봤다” 털어놓은 현아 (영상)

인스타그램 ‘hyunah_aa’

컴백을 앞두고 인터뷰를 가진 현아가 6년째 열애 중인 던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내 이목을 끈다.

유튜브  ‘W Korea 더블유 코리아’

26일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현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인스타그램 ‘hyunah_aa’ (이하)

이날 인터뷰에서 현아는 2016년부터 사귀기 시작한 남자친구 던에 대해 여러 질문들을 받았다.

“남자친구 던의 어떤 모습을 좋아하는가” 질문에 현아는 “작업하는 모습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현아는 “‘연인이지만 또 라이벌이기도 하다’라는 생각이 매번 들어서 던이 작업하는 모습을 보거나 세상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음악을 들었을 때 새로운 자극이 된다. 괜히 막 레슨받으러 가야 될 거 같고, 연습해야 될 거 같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W Korea 더블유 코리아’

현아는 “던과 만나면서 살이 5kg 이상 쪄봤다”라며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사실 현아도 식욕이 없는 편이다. 하지만 던은 조금만 먹으면 며칠을 안 먹어도 될 정도로 식욕이 아예 없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hyunah_aa’ (이하)

현아는 “던이는 무식욕이다. 근데 내가 하도 먹자고 해서 둘 다 공평하게 살이 많이 쪘었던 거 같다. 그렇게 쪄본 이후로 지금은 안 그렇지만 살이 오른 적이 있다”라고 회상하며 웃음을 보였다.

던과 함께 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현아는 “이유 없이 (던이란) 존재 자체가 내게 행복”이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현아는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I’m Not Cool’로 팬들과 만나게 된다.

지난해 8월에 싱글 ‘굿 걸’로 돌아올 예정이었으나 우울증, 공황장애로 컴백을 미루게 됐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오랜만에 돌아오는 현아에게 많은 이들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