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것’은 꼭 지켜달라 요구했다” 김소연 대표가 전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영입 비결 (사진)

“이효리 ‘이것’은 꼭 지켜달라 요구했다” 김소연 대표가 전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영입 비결 (사진)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이하 MBC 라디오스타

김소연 대표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영입 비결을 공개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소연 대표는 이효리를 영입하게 된 배경에 대해 “저희가 영입한 것이 아니라 이효리 씨가 저희를 선택해주셨다. 너무 감사하게도 지금도 꿈인가 생시인가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이어 “오래 일했던 그 매니저 분이 저희 회사에 입사하셨다. 계속 개인적으로 일을 봐주고 계셨는데 ‘놀면 뭐하니?’ 하면서 본격적으로 해야 하니까 직접 소속사 계약 요청을 하셨다”고 밝혔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김소연은 이효리 계약 조건에 대해 “요구하는 것들도 조금 있으셨다. 상업적인 활동은 안하고 싶다고 하셨다”며 “영원히 갈 것으로 예상된다. 저희가 다 맞출 것이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5.jpg입니다

또 이상순과의 계약에 대해서는 “이상순 씨는 제가 먼저 하자고 했다. 이효리 씨 때문에 오셨는데 저희가 잘하는 일을 이상순 씨가 하고 있기도 하고, 저희가 패션쇼를 하면서 음악도 하고 있고, DJ 레이블도 있어서 그 안에 DJ들이 있다. 패션 파티나 쇼에 들어가는 음악들을 만들고 있어서 너무 잘 맞을 것 같아 같이 해보자고 제안했다”고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jpg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jpg입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