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 서비스 시작하는 ‘롯데시네마’…집에서도 영화관 느낌 그대로 ‘팝콘·나쵸·오징어 구이’ 즐길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 시작하는 ‘롯데시네마’…집에서도 영화관 느낌 그대로 ‘팝콘·나쵸·오징어 구이’ 즐길 수 있다

롯데시네마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가 쿠팡이츠와 함께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소식을 전했다.

클립아트코리아 (이하)

롯데시네마는 29일부터 월드타워와 김포공항 총 2곳의 영화관 매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딜리버리 서비스를 위해 롯데시네마에서는 배달에 최적화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기존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차별점을 두었으며 배달 전용 친환경 패키지 사용으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한다고 한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은 롯데시네마 매점에서 판매하는 단품 메뉴와 함께 3종의 콤보 주문이 가능하다.

‘ALL PACK 콤보’는 1만 8천 원으로, 팝콘M(미디엄) 사이즈 1개, 음료 1잔, 칠리치즈나쵸, 즉석구이오징어, 즉석핫도그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이 밖에 ‘나쵸핫도그 콤보’, ‘나쵸즉석구이 콤보’ 등도 있어 입맛과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의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는 ‘쿠팡이츠’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지역 내 위치해 있는 경우 쿠팡이츠 앱에서 롯데시네마 검색 후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주문하면 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3천 원이며 2천 원의 배달 요금이 별도 부과된다고 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팝콘을 언제 어디서나 생각날 때마다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딜리버리 서비스 가능 지역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