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 아이의 엄마..” 미스트롯2 가수 진달래 ‘학교 폭력’ 의혹에 직접 입 열었다 [전문]

“저도 한 아이의 엄마..” 미스트롯2 가수 진달래 ‘학교 폭력’ 의혹에 직접 입 열었다 [전문]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이하 TV조선 미스트롯2

트롯 가수 진달래가 과거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 피해자를 직접 만나 용서를 구하겠다고 전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진달래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떠한 말로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지만 조심스럽게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저의 학창시절 잘못된 행동으로 상처받은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이어 “직접 만나 사과하고자 고향 지인들을 통해 피해자 분과 연락하려고 노력했지만 수월치 않았기에 이렇게 서면으로 사과를 드린다”며 “저의 어린 시절 철없는 행동이 아직까지도 트라우마로 남으셨다는 말에 가슴이 찢어지게 후회스럽고 저 스스로가 너무 원망스럽다”고 전했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또 “가수 진달래이기 전에 저도 한 아이의 엄마가 됐기에 지난 시절 저의 행동이 얼마나 잘못된 것이었는지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고,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5.jpg입니다

이어 “진달래라는 가수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팬분들과 가족처럼 돌봐주신 소속사 관계자분들, ‘미스트롯2’ 관계자분들과 함께 달려왔던 ‘미스트롯’ 동료들께도 누가 된 것 같아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재차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jpg입니다

그러면서 “당당한 엄마가 될 수 있도록 오랜 시간이 지난 일이더라도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히 인정하고 용서를 구하겠다”며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피해자 분과 꼭 만나서 직접 용서를 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0003160268%25EF%25BC%25BF001%25EF%25BC%25BF20210131182604822.png입니다

앞서 지난달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온다”라는 폭로글이 게재되어 화제가 되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