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육비 미지급 논란’ 김동성 선수, 미모의 여자친구 최초 공개하며 “혼인신고는 안했지만..” (사진)

‘양육비 미지급 논란’ 김동성 선수, 미모의 여자친구 최초 공개하며 “혼인신고는 안했지만..” (사진)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이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김동성과 그의 여자친구 인민정이 재혼하우스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김동성은 양육비를 안 주는 나쁜 아빠들을 공개한 사이트 ‘배드파더스’에 자신의 이름이 올라간 것을 가장 먼저 언급하며 “월급 300만원 벌어서 200만원은 계속 양육비로 보내줬다”고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김동성은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도 고백했다. 그는 “나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라 어머니도 좋아한다. 혼인신고는 아직 안 했는데 다 해결되면 재혼할 거다”라고 말했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이날 방송에는 김동성의 어머니도 출연했다. 어머니는 “엄마랑 상의도 없이 네가 일을 저질렀다”며 “애들 양육비 해결됐어?”라고 묻자 김동성은 “방송하면 출연료가 나온다. 양육비에 충당할 수 있으니까 방송하는 이유도 있다”고 고백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5.jpg입니다

인민정은 “나는 옆에서 보는 인간 김동성을 안다”며 “‘오빠가 왜 욕을 먹어야하지’라는 생각을 했고 연민이 생겼다”고 눈물을 흘렸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jpg입니다

김동성은 “늪에 빠진 날 도와달라고 하면 내 손을 잡아줄 수 있는 친구가 몇이나 있을까. 늪에서 손가락만 보인 내 손가락을 잡아 끄집어내 준 사람이 너다”라고 고백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jpg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8.jpg입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