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경호와 열애중인 소녀시대 수영 “사랑이란?” 질문에 “별 거 없다 이유는..” (사진)

배우 정경호와 열애중인 소녀시대 수영 “사랑이란?” 질문에 “별 거 없다 이유는..” (사진)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KBS Cool FM ‘조우종의 FM대행진’

4일 방송된 KBS Cool 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는 영화 ‘새해전야’ 홍지영 감독과 최수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KBS Cool FM ‘조우종의 FM대행진’

이날 최수영은 ‘런 온’에서 호흡을 맞춘 연하남 강태오와 ‘새해전야’에서 호흡을 맞춘 유태오 중 선택하라는 질문에 “두 분 캐릭터가 잘 통하기 쉽지 않은 캐릭터다. 두 분 다 통통 튀는 매력이 있다. 둘 다 잘 맞는데 통하기에는 오랜 시간 공을 들여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대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KBS Cool FM ‘조우종의 FM대행진’

이어 ‘사랑이란?’이라는 질문에 “별 거 없다”고 답했다. 최수영은 배우 정경호와 9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KBS Cool FM ‘조우종의 FM대행진’

최수영은 “우리가 가끔 너무 사랑에 로맨틱한 필터를 씌우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사랑이 거창한 것이 아닌데 질문 자체가 많은 의미를 담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그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021-02-04%2B11%253B18%253B29.JPEG입니다
이하 최수영 인스타그램

또 “극중 오월과 래환이 오랜 시간 연애하고 결혼 앞둔 커플인데 사랑이라는 것이 둘 사이가 되면 특별할 것이 없다. 그게 일상이고 어느새 삶이 되어서 사랑하는 건데 래환이가 가진 장애 때문에 정말 특별하다고 포장이 됐다. 그저 평벙한 사랑을 하고 있는 건데 사랑은 장황하게 설명하면 오히려 탈이 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021-02-04%2B11%253B18%253B54.JPEG입니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으로 알려졌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021-02-04%2B11%253B19%253B00.JPEG입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