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 앓고 있는 20대 여성 강제 추행한 BJ땡초 결국 경찰 구속

‘지적장애’ 앓고 있는 20대 여성 강제 추행한 BJ땡초 결국 경찰 구속

아프리카 TV (이하)

지적장애를 가진 20대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긴급체포됐다가 구속영장이 반려되어 풀려난 BJ 땡초가 결국 구속됐다.

경기남부경찰청은 3일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로 인터넷 방송 BJ A(26·땡초)씨를 구속했다고 전했다.

온라인커뮤니티

경찰 등에 따르면 A씨는 올해 초 경기도 모처에서 인터넷방송을 진행하며 지적장애를 가진 20대 여성 B씨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한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아프리카 TV (이하)

해당 방송을 촬영·제작해 공범 혐의로 긴급체포된 30대 여성은 이미 구속된 상태로 알려졌다.

앞서 검찰은 보완수사가 필요하다는 이유로 경찰이 신청한 A씨에 대한 영장을 반려했었다.

이후 경찰은 지적장애를 가진 B씨가 A씨를 두둔하는 것이 ‘진의’가 아니라고 판단, 실체적으로 성범죄가 성립하는 부분을 밝혀내 구속영장을 재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향후에도 여성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에는 엄정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사건은 지난 1월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관련 폭로글이 올라오며 세상에 알려졌다.

글쓴이는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지적장애를 돈벌이로 쓰는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화 시키려 한다”고 밝혔다. 벗방이란 온라인 개인방송 플래폼에서 방송 도중 옷을 벗는 일종의 음란 방송을 뜻하는 말이다.

글쓴이는 “인지능력이 전혀 없는 사람을 데리고 다니면서 하루종일 짜장면 한그릇 사주고 자기 방송으로 유료 아이템을 받고, 리액션까지 시킨다”며 “그것도 모자라 로즈TV에 데려가 벗방(인터넷 성인 방송)을 시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도 해당 BJ는 당당하며 지적장애인을 돈벌이로 사용하는 걸 지적하는 시청자들을 우롱하고 있다”며 “지적장애를 돈벌이로 쓰는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화 시키려 한다”고 울분 가득한 심정을 전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