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너무 달라” 다시 돌아온 강남♥이상화, 꿀 떨어지던 신혼에서 싸늘해진 ‘눈빛’ (영상)

“서로 너무 달라” 다시 돌아온 강남♥이상화, 꿀 떨어지던 신혼에서 싸늘해진 ‘눈빛’ (영상)

동상이몽 (이하)

달콤한 모습으로 사랑을 속삭이던 신혼부부 강남, 이상화가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지난 8일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2)에서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재출연 예고편이 송출됐다. 강남, 이상화 부부는 당시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양봉커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커플들의 로망을 자처했다.

그러나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강남과 이상화는 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남은 “서로 너무 다르다”라며 불편한 감정을 드러냈고, 이상화 역시 굳은 표정으로 일관했다. 이어 함께 운동하던 두 사람은 계속해 부딪히는 모습으로 불안함을 유발했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계단을 뛰어오르던 이상화는 “너무 느려 거북이야”라고 일침을 가했고, 강남은 “나 그냥도 못한다”라고 말했다. 강남은 “정신 차려”라며 독려하던 이상화에 “꼭 자기랑 결혼하면 이런 걸 해야 하냐”며 “그만하자”고 말해 긴장이 고조됐다.

이상화 인스타그램

1년 사이 달라진 부부 분위기에 관해 이상화는 “서서히 내려놓게 되더라”라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양봉커플의 근황이 담긴 예고편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강남, 이상화 부부가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15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강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