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 욕하는 건후” 어제자 슈돌, 광희 예능신 강림한 아이스크림 대참사

“눈으로 욕하는 건후” 어제자 슈돌, 광희 예능신 강림한 아이스크림 대참사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예능신이 강림한 광희에 시청자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광희와 샤이니 민호가 동계훈련으로 집을 비운 박주호 대신 나은, 건후, 진우를 데리고 목장에 놀러갔다.

목장에 위치한 카페에서 나은이는 아이스크림 기계를 이용해 직접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려 했다. 그러나 기계가 갑자기 계속해서 아이스크림을 쏟아냈고 이에 아이들과 광희는 당황해 급기야 멈추지 않고 나오는 아이스크림을 손으로 받게 됐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기계의 전원을 끄면서 사태를 수습한 광희는 “기계를 짧게 눌러야 했구나. 내가 나은이한테 길게 누르라 했는데”라며 자신의 잘못임을 밝혔다. 그 모습에 나은은 “누구 때문에 아이스크림 못 먹겠다. 왜 잘못 말했어 우리한테”라며 화를 내었다.

이때 건후의 표정 역시 화제다. 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는다는 표정, 흡사 눈으로 욕을 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분노한 두 아이에 광희는 “삼촌이 미안해”라며 직접 싸온 도시락을 아이들에게 먹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광희 웃겨 죽는 줄 알았다”, “왜 광희한테는 저런 일만 일어나냐”, “건후 왤케 화났엌ㅋㅋㅋ”,”다시보니까 건후가 눈으로 욕하는 이유가 있었음, 통 없으니까 멀쩡한 건후 아이스크림 뺏어가서 담음”등의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