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쏟을 뻔 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 뜨거운 호평 이어지며 1만 관객 돌파

“눈물 쏟을 뻔 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 뜨거운 호평 이어지며 1만 관객 돌파

메가박스 제공

설 연휴 극장가를 점령한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가 뜨거운 호평 속 누적 관객수가 1만을 넘어섰다.

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를 느낄 수 있는 영화다.

뉴스1

설 연휴 남녀노소 모두에게 최고의 선물로 등극, 네이버 평점 9.7점, 메가박스 평점 9.8점을 기록하며 극찬 속 1만 관객을 돌파한 것이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이하 송가인 SNS

‘송가인 더 드라마’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화려한 볼거리와 송가인의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엄마 아리랑’까지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공연 실황을 고화질의 스크린과 압도적인 5.1채널 음향으로 담아내 공연의 생생함을 스크린을 전하며 개봉 이후 연일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엄마랑 같이 봤는데 역시 송가인이다”, “송가인 콘서트 감동적입니다 N차 관람각 이네요 눈물 쏟을 뻔 했어요 ㅠㅠ”, “대한민국 대중가요는 미스트롯 진 송가인 전후로 나뉜다. 대한민국 대중가요 판도를 트로트로 바꿔버린 시작점”, “스토리가 있는 가수, 감동을 주는 가수 송가인의 생생한 감동의 무대를 볼 수 있는 영화”, “음색과 딜리버리 넘사벽. 가창력에 압도되어 보는 내내 소름 돋으며 감동이었습니다. 송가인은 국민 행복 비타민 맞네요 힐링의 시간이었어요”, “송가인 시점으로 본 첫 단콘. 뭉클 뿌듯합니다. 다시 본다면 박수와 환호를 자체 음향으로 넣고 싶어요” 등 감동이 가득한 극찬들이 쏟아지고 있다.

포켓돌스튜디오

모두에게 행복하고 벅찬 시간을 선물하며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메가박스 현장과 홈페이지, 모바일 그리고 티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중에 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