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살 안 찌는 체질…일 끝내고 야식 먹는 것이 삶의 낙이다” 고백

이나은, “살 안 찌는 체질…일 끝내고 야식 먹는 것이 삶의 낙이다” 고백

이하 앳스타일

아름다운 미모로 뭇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고 있는 ‘대세돌’ 이나은.

그가 몸매가 타고났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이하 인스타그램 ‘betterlee_0824’

최근 이나은은 매거진 앳스타일과 3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나은은 각종 예능을 통해 대식가의 면모를 과시했지만 모든 사람들이 탐낼 만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그는 의아해하는 사람들을 향해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없다는 듯한 뉘앙스로 이나은은 “음식에 관심이 워낙 많다. 일 끝내고 먹는 맛있는 야식이 내 삶의 낙”이라며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나은은 술 한 잔 못 마실 것 같은 베이비 페이스와 달리, 의외의 주량을 공개해 놀라움을 주었다.

이나은은 “소주 한 병에서 한 병 반 정도 마신다”라며 “맥주는 배불러서 깔끔하게 소주를 마시는 편”이라고 밝혔다.

부모님에게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아 노력 없이도 바비인형 같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는 그에게 많은 이들이 귀여운 질투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나은은 오는 4월 9일 첫 방송되는 SBS ‘모범택시’ 촬영 중이다.

19금 웹툰 원작 드라마인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라고 한다.

이나은은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 고은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