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파이더맨3’의 공식 제목이 발표됐습니다! 개봉일도 확정”

“드디어 ‘스파이더맨3’의 공식 제목이 발표됐습니다! 개봉일도 확정”

마블

역대급 출연진과 스토리,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하며 많은 마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스파이더맨 3’. 드디어 ‘스파이더맨 3’의 공식 제목이 확정됐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스파이더맨 3’의 공식 제목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으로 결정됐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마블
마블 스튜디오

앞서 톰 홀랜드는 자신의 계정의 ‘스파이더맨 3’의 타이틀과 스틸컷 사진을 공개했다. 톰 홀랜드가 공개한 영화 타이틀은 ‘폰 홈(Phone Home)’이다. 하지만 여주인공 젠 데이아는 ‘홈 슬라이스(Home Slice)’, 제이컵 배털론은 ‘홈 레커(Home-Wrecker)’이라 적힌 타이틀을 공개하며 의문을 자아냈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톰 홀랜드 인스타그램

이들 역시 서로가 알고 있는 제목이 다르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 했다. 팬들 역시 어떤 제목이 진짜인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몇몇 팬들은 ‘프로 스포일러’ 톰 홀랜드 때문에 마블이 영화 타이틀을 각 배우에게 다르게 알려준 것 아니냐는 추측을 했다. 이후 스파이더맨 3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새로운 영상이 하나 올라왔다.

젠데이아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는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 3’ 존 와츠 감독 사무실을 나오면서 기다리던 젠다야, 제이콥 바탈론 등과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톰 홀랜드가 “이번에도 가짜 제목을 줬어, 왜 그러지”라고 말을 하자 젠다야 “네가 스포하니깐”이라고 답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 뒤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쓰여 있는 게시판이 줌인이 된 뒤 공식 로고가 공개되었다.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 (이하)

마블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파이더맨 3’의 공식 제목이 ‘노 웨이 홈’으로 결정됐으며 올해 12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밝혔다. 한편 ‘스파이더맨 3’에는 여러 개의 우주가 존재하는 멀티버스 개념이 본격적으로 도입된다. 이에 과거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등장했던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하나의 영화에 등장할 것으로 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