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생각 있지만 ‘아이유’ 때문에 결혼 못 할 것 같다고 말한 ‘유인나’

결혼 생각 있지만 ‘아이유’ 때문에 결혼 못 할 것 같다고 말한 ‘유인나’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 뉴스웍스

배우 유인나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고 한다.

지난 날 24일 방송되는 JTBC ’77억의 사랑’의 ‘사랑해 보고서’ 코너에서는 세계 각국의 리서치를 토대로 나라별 결혼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라마다 특색을 자랑하는 결혼식부터 77청춘들을 놀라게 한 황당한 결혼식이 공개된다고 한다.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 Viki

최근 진행된 ’77억의 사랑’ 녹화에서 ‘세계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유인나는 “좋은 사람 있으면 결혼 할 생각이 있다”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고 한다. 또한 웨딩 트렌드로 언급되고 있는 ‘노웨딩’에 대해서는 “노웨딩은 아니고, 스몰 웨딩이 꿈”이라며 결혼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전해진다. 또한 유인나는 “정말 친한 사람들만 초대해 함께 춤추고 즐기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고 한다.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이데일리

그러던 중 유인나는 “사실 다른 건 문제가 아니다. 아이유 때문에 결혼을 못할 것 같다”며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아이유인나’로 불리며 연예계 절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유가 유인나에게 했던 말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77억의 사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 디지털타임즈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