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전 기자가 싹 폭로했던 ‘서예지 인성+학력 위조’ 논란 (영상)

한참전 기자가 싹 폭로했던 ‘서예지 인성+학력 위조’ 논란 (영상)

감자별

김정현의 전연인이자 ‘가스라이팅’ 논란을 받고있는 서예지가 이번에는 학력 위조 논란에 휩싸였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기 ‘9개월 전’ 이미 기자 김용호는 이번 사태를 예측하며 “제가 서예지를 데뷔때부터 봤는데 대단한 여자입니다. 서예지가 그 뭐 이제 길거리 캐스팅이 됐다 이런식으로 하는데 제가 예전에도 한번 말씀드린거같은데 그런식으로 자꾸 자기의 스토리를 포장하는 친구들이 이상해요 그냥 자연스럽게 뭐 연예인 데뷔 해야되는데 뭔가 스토리가 휘황찬란한 애들이 있잖아요 그런 친구들이 스토리가 인위적이라니까요”라 운을 떼었다.

감자별

그는 “서예지하면 유명한게 스페인 유학파 출신이다 그러면서 방송에서 스페인어하고 자기가 스페인에서 대학을 다녔다 스페인하면 뭔가 신비로운 이미지가 있잖아요 그런데 이거 이상합니다 서예지가 다들 스페인 유학파라고 하는데 스페인에서 도대체 무슨 학교를 다닌겁니까 한국에서 영신여고까지 졸업하고 스페인 간건 알겠어요 근데 초기 인터뷰에선 스페인에서 무슨 대학을 다녔다 신문 방송학과를 전공했다 이런식으로 얘기 하는데 제가 연예계에서 알아본 바로는 정확하게 어떤 학교를 다녔는지 확인 안됐다고 하거든요 서예지는 스페인에 조금 있었던건 알겠는데 스페인에서 도대체 어떤학교를 다녔는지 아직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라며 학력 위조설을 제기했다.

아는형님
아는형님

김용호는 드라마 관계자들한테 들었던 서예지의 실체를 폭로하기도 했다. 그는 “서예지가 좀 그런스타일이에요 현장에서 주목을 받아야 되는 스타일 그러니까 자기가 여왕이 돼야되는 스타일이에요 지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의 모습이 실제 서예지의 모습과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라 밝히며 김정현이라는 배우와 서예지가 오래 사귀었다고 주장했다.

아는형님

이어 “김정현이 서예지랑 사귀면서 거의 미쳤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주변에서 지켜보기에 아 얘 큰일나는거 아니냐? 할 정도로 서예지한테 너무 빠져들었다” 지적하며 “서예지가 남자들한테 엄청나게 매력을 발산하는데 이게 좀 남자들을 통제하는 느낌? 예를 들면 대표적인 에피소드가 있었던게 하나가 서예지가 이거는 김정현 말고 다른 남자친구한테 갑자기 전화를 걸어서 “불이야!” 한대요 그리고 이제 전화를 끊어버린대 그러면 남자친구가 “이게 뭐야!” 하면서 집으로 막 달려가겠죠 근데 집에 가니까 멀쩡하게 있는거야 그래서 “너 아까 그 전화 뭐냐” 했더니 “지금 니가 내가 전화로 불이야를 했는데 오는데까지 시간이 이렇게 오래 걸려? 넌 안되겠네” 이런식으로 남자를 조련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더라고요” 밝혀 충격을 주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에 대해 서예지는 최근 인터뷰에서 “제가 어렸을때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스페인으로 유학을 떠났고, 그곳에서 대학을 졸업했다는 말이 있어요. 물론 스페인이 좋아서 유학을 갔던 건 맞지만 대학을 나오지 않았고 아나운서가 꿈이었던 적도 없는데 말이죠. 제가 그런 말을 한 적은 더더욱 없어요.”라는 말을 하기도 했다. 그러나 과거 방송에서 서예지가 직접 “스페인에서 대학에 입학”했다고 밝히는 장면이 나오는가 하면 ‘스페인 대학’을 언급했던 인터뷰들 역시 등장하고 있어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세바퀴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