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장자연 사건’ 윤지오와 배우 강하늘의 충격적인 관계를 밝히겠습니다 (+영상)

‘故장자연 사건’ 윤지오와 배우 강하늘의 충격적인 관계를 밝히겠습니다 (+영상)

이하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

지난 15일 유튜버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충격단독] 윤지오-강하늘 연결고리’라는 제목을 붙이며 라이브 방송을 6분 40초간 진행했다.

그는 배우 윤지오를 비판하기 시작했다. 윤지오는 일명 ‘장자연 사건’의 자세한 내막을 알고 있다면서 증언자를 자처했던 인물이다. 현재는 캐나다 토론토에 체류 중인데 인터폴 적색 수배령이 내려진 상태라고 전해졌다.

김용호는 “(윤지오가) 장자연 사망 후 슬퍼서 아무것도 못했다고 했는데 거짓이다.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했다. 윤지오는 좌파에서 철저히 기획한 상품”이라 말했다. 이어 윤지오에 관한 검찰 보고서 내용 일부를 보였다.

그러면서 배우 정우성도 저격했다. 정우성이 과거 윤지오에게 보냈던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도 공개됐다.

정작 방송 영상 제목에 있던 배우 강하늘(김하늘)에 대한 언급은 영상 말미에 등장한다. 김용호는 강하늘 사진을 띄우면서 “강하늘은 장자연 사건과 어떻게 연결됐을까?”라고 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오는 18일 생방송으로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용호는 최근 터진 배우 서예지 논란에 대해 이미 지난해 6월 폭로한 바 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