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비교해보자” 엠넷 킹덤 ‘공정성 논란’ 무대 퀄리티 엄청 달라 (+사진)

“직접 비교해보자” 엠넷 킹덤 ‘공정성 논란’ 무대 퀄리티 엄청 달라 (+사진)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가 공정성 논란이 불거졌다.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 3위 더보이즈 무대

지난 15일 방송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는 지난주 더보이즈, 아이콘, 비투비에 이어 1차 경연 ‘TO THE WORLD’를 펼치는 보이그룹의 모습이 담겼다.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 3위 더보이즈 무대

이날 SF9,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가 무대에 올라 칼같은 군무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넘사벽’ 실력을 선보였다. 불꽃튀는 경쟁 끝에 1차 투표 결과 순위가 공개됐다. 1위는 에이티즈였고, 그 뒤로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SF9, 아이콘, 비투비였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 1위 에이티즈 무대

방송이 나간 직후 누리꾼은 구체적인 평가 방식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엠넷에 비난이 쏟아졌다. 심지어 몇몇 팬들은 앞서 논란이 된 세트 비용 문제도 제기했다.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1위 에이티즈 무대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5위 ikon무대

이들은 세트 비용 상한선에 대한 공지를 받은 그룹과 못 받은 그룹 간의 무대 퀄리티 차이가 심했다고 주장했다.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 4위 비투비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6위 SF9

한편 이날 1차 경연 전문가 및 자체 평가 합산 순위 발표 결과 1위 에이티즈, 2위 스트레이 키즈, 3위 더보이즈, 4위 비투비, 5위 아이콘, 6위 SF9 으로 알려졌다.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순위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