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김종국 몸 징그러워.. 여자들이 안 좋아하는 몸” 끝 없는 지적

차태현 “김종국 몸 징그러워.. 여자들이 안 좋아하는 몸” 끝 없는 지적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지난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홈짐(home gym)을 설치한 뒤 차태현을 집으로 초대해 운동을 가르켜 주는 김종국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종국은 해맑게 철봉을 하며 웃음을 지어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차태현은 “왜 이렇게 징그럽냐 얘는. 여자가 그다지 좋아할 몸이 아니다. 되게 징그럽다. 너무 징그러워”라고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하지만 연예계 대표적인 운동매니아 김종국은 “그건 너의 생각일 뿐이다. 여성분들에게 직접 물어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차태현은 “46년 동안 여자친구가 없었으면 몸을 바꿔야하는 거 아니냐. 왜 자꾸 고집을 부리냐. 근육질 몸을 안 좋아하니까 (여자친구가) 안 생기는 거다”라며 “네가 돈이 없어 일을 못해? 지금 얼굴도 예전보다 멋있고, 그렇다면 아직도 여자가 없는 건 몸이 너무 근육질이어서 그런 것 아니냐? 생각을 바꿔봐라”라고 잔소리를 했다.

또 “너 데뷔 초창기를 생각해봐라 그땐 너가 못생겨서 선글라스를 벗으면 안 된다고 했지만 지금은 외모 가지고 뭐라 안 하지 않냐, 게다가 그땐 돈도 인기가 없었는데 지금은 많잖냐”며 “네가 이십 몇년 동안 안 바뀐 게 몸 하나다. 다 바뀌었는데 몸만 안 바뀌었다. 왜 계속 고집을 피우냐. 일단 몸도 한 번 바꿔본 다음에 반응을 봐라”라고 끝없이 지적을 했다.

김종국은 당황했지만 이에 지지 않고 “몸이 있으니까 이렇게 사는 거지. 운동은 해야 한다”고 굽히지 않았다. 한편 차태현과 김종국은 둘을 비롯해 장혁, 홍경민, 홍경인까지 연예계 대표 절친 5인방 으로 구성된 ‘용띠클럽’의 멤버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