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사귄 전남친 가족이랑 식사 가능? 여행도 다닌다” 서프라이즈 김하영 SNS글 눈길

“3년 사귄 전남친 가족이랑 식사 가능? 여행도 다닌다” 서프라이즈 김하영 SNS글 눈길

김하영 인스타그램 (이하)

배우 김하영이 전 남자친구 박재현의 가족과 친하게 지내는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김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에서 박재현 가족과 단란한 식사를 하고 있는 김하영의 모습이 담겼다.

김하영은 “모두가 궁금해하는 박재현 오빠의 와이프와 제 관계를 낱낱이 밝힌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이어 그는 “와이프는 (내가) 오빠랑 사귀기 전부터 벌써 모든 이야기를 다 알고 있었고 과거는 신경 안 쓰는 쿨한 여자다”라고 전했다.

3년 정도 교제하고 헤어졌던 두 사람은 서로 같은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니 “우리 일은 건드리지 말자”라고 합의했다고 한다.

김하영 인스타그램

이후 박재현은 다른 사람과 결혼했고, 박재현 가족과 김하영은 서로 산책이나 여행도 같이 다닐 만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김하영은 박재현 딸에게도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지금은 내 동생 같고 내 딸 같아서 더 예쁘고 마음이 쓰인다”라고 고백했다.

김하영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그는 “다들 너무 고맙고 피는 안 섞였지만 내 가족이다”라며 글을 마쳤다.

김하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