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아버지가 출연한 영상을 보고싶어요” 한 여성의 간절한 부탁에 13년 전 영상 찾아준 관계자 (영상)

“돌아가신 아버지가 출연한 영상을 보고싶어요” 한 여성의 간절한 부탁에 13년 전 영상 찾아준 관계자 (영상)

유튜브 KBS부산 (이하)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고 싶다”는 한 여성의 간절함에 13년 전 영상을 찾아 업로드 해준 방송국 관계자가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유튜브 ‘KBS Busan’에 올라온 영상에는 자신의 아버지 영상을 찾는 한 여성이 댓글을 남겼다.

해당 댓글에는 “(전국노래자랑) 부산광역시 동래구 편, 2008년 5월 18일, 서한근 님 출연 영상을 보여주실 수 있나요? 돌아가신 아버지입니다. 꼭 좀 보고 싶어요”라고 적혀 있었다.

이에 방송국 관계자는 “네! 꼭 찾아볼게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일주일 후 관계자는 여성의 글에 “찾았습니다 ㅠㅠ 업로드되었습니다!”라는 새로운 댓글과 함께 링크를 남겼다.

과거 영상을 찾는 업무는 주된 업무가 아니기에 어쩌면 근무 시간 외에 개인 시간까지 투자해 찾아냈을 가능성도 있다.

영상 속에는 행복한 표정으로 노래하고 춤추는 아버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흥 많은 아버지는 딸을 무대 위로 불러 함께 춤추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관계자는 “구독자님이 요청해주신 고(故) 서한근님의 2008년 5월 18일 전국노래자랑_동래구 편 영상”이라며 “가족 분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시길 바란다”고 썼다.

영상을 접한 딸은 “저희 아버지가 많이 아프셔서 돌아가셨는데 명복을 빌어달라”며 “KBS 부산방송, 귀한 영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유튜브 KBS부산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