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성장, 찐건나블리 막내 ‘진우’.. “내 분유는 내가 탄다!!” (영상)

놀라운 성장, 찐건나블리 막내 ‘진우’.. “내 분유는 내가 탄다!!” (영상)

안나가 남다른 육아 스킬을 자랑했다. 25일 안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집에서안나와 – with ANNA'(이하 ‘집에서안나와’)를 통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안나는 낮잠 자기 전 우유를 마시고 싶어하는 진우를 위해 분유통을 꺼낸다. 이어 진우에게 스푼을 쥐어주며 스스로 분유를 담을 수 있게 했다. 안나의 아이들의 자립심을 키우는 육아 방식이 눈길을 끈다.

이후 안나는 진우와 산책에 나섰다. 진우는 흙바닥, 벤치 위에 드러눕거나 엎드리는 등 귀여운 행동들로 미소를 자아낸다.

집으로 돌아온 안나는 아이들이 직접 컵에 물 따르는 모습을 비추며 “아이가 있으시다면 항상 더 도전적인 것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추천드린다”라고 육아 팁을 전수했다.

안나는 서울 여행을 위해 깔끔하게 짐 정리를 했고, 진우는 엄마를 도우며 옷장 안에서 가방을 꺼내 들어 캐리어 위에 올리기도 한다.

늦은 밤 호텔을 찾았음에도 아이들은 오랜만에 만난 아빠 박주호와 함께하는 시간에 행복해하는 모습이다.

다음 날 박주호와 헤어진 뒤 식당을 찾은 안나는 진우가 포크를 이용해 야무지게 고기를 찍어먹는 모습에 흐뭇해 하면서 “포크질을 잘한다”고 자랑하였다.

끝으로 안나는 이사할 새 집을 보러갔다며 “정말 멋졌다. 곧 보여드리겠다”라고 약속을 하기도 했다. 한편 박주호, 건나블리 가족은 현재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박주호는 울산 현대에서 수원 FC로 이적해 현역 축구선수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박주호는 본가가 위치한 하남에 단독주택 건설 계획을 알린 바 있다.

출처 _ 집에서 안나와 (안나 유튜브 채널)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