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차별 폭행..” 박중사가 ATM기 폭행사건의 피해자였다 (++증거사진)

“무차별 폭행..” 박중사가 ATM기 폭행사건의 피해자였다 (++증거사진)

박중사 유튜브

MBC 시사고발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서 학교 폭력 및 초대남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유튜버 ‘박중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해명 영상을 업로드했다.

MBC 실화탐사대

박중사는 “4월 17일 방영된 MBC ‘실화탐사대-특수부대 출신 예능 출연자 A중사의 특수한 사생활’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고자 한다”며 “법률대리인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지만 저는 MBC라는 거대한 방송사의 무책임한 횡포로 인해 그동안의 삶이 송두리째 부정당하고 조주빈보다 못한 쓰레기가 됐다”고 피해를 주장했다.

MBC 실화탐사대

그러면서 박중사는 ‘실화탐사대’가 보도한 ATM기 폭행사건을 언급했다. 박중사는 “피해자라고 한 여성분이 오히려 가해자다. 저는 사건 당일 상대방에게 헤드락이 걸리고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당하다 112에 신고했다”며 공소장 사진을 공개했다.

MBC 실화탐사대

또한 박중사는 성매매 사이트에 여성 사진을 유포했다는 의혹에 대해 “그 여성이 ‘실화탐사대’ 제작진들에게 내가 불법적 사진을 찍고 유포한 다음 협박한 것 마냥 제보를 했다”고 말하며 “해당 방송이 모두 방영되고 난 후 제가 법률대리인을 선임하자 그제서야 문자가 왔다. 방영에 앞서 나에게 단 한 번의 해명 기회를 줬다면 억울하지 않았을 거다”라고 말했다.

MBC 실화탐사대

앞서 MBC 실화탐사대 측은 지난 17일 특수부대 출신으로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A중사의 학교 폭력 및 초대남 행위에 대해 방송한 바 있다.

MBC 실화탐사대
박중사 유튜브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