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스젠더 커플♥” BJ 꽃자, 여자→남자 트렌스젠더 유튜버와 열애

“트렌스젠더 커플♥” BJ 꽃자, 여자→남자 트렌스젠더 유튜버와 열애

유튜브 꽃자

유튜버 겸 아프리카 TV BJ로 활동 중인 꽃자가 새로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꽃자 인스타그램

꽃자의 유튜브 채널에는 ‘오늘부터 우리는 1일?’이라는 제목의영상이 게재됐다.

꽃자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서 꽃자는 유튜버 냉냉과 함께 영상에 등장했고, 그는 냉냉을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소개했다.

어떻게 만났냐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꽃자는 “유튜브에서 냉냉의 ‘트랜스젠더 아기랑 데이트’ 영상을 보게 됐다. 근데 영상이 끝날 때까지 트랜스젠더가 안 나와서 속았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냉냉테레비

꽃자는 “그래서 냉냉의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 보니까 트랜스젠더는 맞는데 나랑 반대인 트랜스젠더더라. 내가 MTF(남자에서 여자로 성전환), 냉냉이 FTM(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이다.

그때 FTM을 처음 알았다. 냉냉의 얼굴이 괜찮아서 그 뒤에 내 방송에서 ‘FTM을 봤는데 잘생겼다’고 말했다. 다음 날 냉냉이 내 방송에 들어오더라”라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유튜브 냉냉테레비

그는 “그때는 인스타그램 메시지만 하다가 끝났다. 이후 실시간 유튜브 방송 중인 냉냉을 보고, 방송에 들어가 끼를 떨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꽃자

새 남자친구를 공개한 꽃자의 해당 유튜브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앞서 지난해 12월 꽃자는 3살 연하의 래퍼와 한 달째 연애 중이라고 공개했지만, 얼마 안 가 공개 연애에 부담감을 느낀다며 결별한 바 있다.

꽃자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