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잠시 ‘영업중단’ 홍철 책빵 안전할 때 다시 열겠다는 노홍철

코로나 19로 인해 잠시 ‘영업중단’ 홍철 책빵 안전할 때 다시 열겠다는 노홍철

인스타 chung__family

방송인 노홍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운영 중인 홍철책빵 운영을 무기한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고 한다.

노홍철은 지난 날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대응 최고수준 ‘심각’ 격상에 따른 긴급공지”라는 글을 게시했다고 한다.

노홍철은 “조심스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무기한 (홍철책빵의) 문을 닫는다”라며 “조금은 안전하다 싶을 때 다시 문 열겠다”라고 밝혔다고 전해진다.

아주경재

이어 “잠 못 자고 코로나19 뉴스를 보다, 항상 수많은 분들의 귀한 발걸음 끊이지 않는 홍철책빵은 간판불을 잠시 끄는 게 맞는 것 같아 공지 올린다”라고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고 한다.

키즈맘

노홍철은 “홍철책빵은 개인적으로도 요즘 가장 재밌는 놀이이자 도전이기에 더더욱 길게 보고 큰 결정 내린다”라며 “감히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고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노홍철은 “결코 그냥 쉬지 않고 저와 함께 지내는 두 친구, 영혼이(눈치 빠른 새하얀 친구)와 약국이(잠이 많은 친구)의 이름처럼 홍철책빵이 여러분의 안락한 영혼의 약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여 다시 뵙는 그날에는 더 알찬 콘텐츠와 신메뉴, 업데이트 된 책들과 함께 돌아오겠다”라고 덧붙였다고 전해진다.

인스타 nara1.62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