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새 ‘안방마님’으로 이 배우가 확정됐습니다 (사진)

백종원의 골목식당, 새 ‘안방마님’으로 이 배우가 확정됐습니다 (사진)

백종원의 골목식당

배우 금새록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 MC로 발탁됐다. 29일 SBS에 따르면, 금새록은 최근 하차 소식을 전한 배우 정인선의 후임이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4대 MC로써 백종원, 김성주와 호흡을 맞춘다. 이날 진행되는 ‘부천 상동골목’ 편 촬영부터 함께하게 됐다.

열혈사제

금새록은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신입형사 ‘서승아’ 역을 맡아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버라이어티 예능 ‘런닝맨’에도 여러차례 출연해 솔직한 매력으로 예능감을 뽐냈다.

열혈사제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뉴스1

또한 금새록은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 등 본인의 성장 과정 속에서 터득한 노하우로 새로운 생활형 MC의 탄생을 예고했다. 금새록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데뷔 첫 예능 MC에 도전한다. 그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2030 요즘 세대’의 입맛을 대변하고, 기존 MC 백종원·김성주와는 또 다른 매력의 ‘열정 가득’ 초보 MC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다.

뉴스1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우진 PD는 “금새록이 배우가 되기 전, 모델하우스, 영화관, 예복판매 등 각종 알바를 섭렵한 이른바 ‘알바 금메달’이더라. 현장 경험이 많기 때문에 ‘골목식당’에 최적화된 MC”라며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며 전했다.

열혈사제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