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이랑..” 정의동이 퐁당 빠져버린 ‘여친’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지연이랑..” 정의동이 퐁당 빠져버린 ‘여친’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이하 정의동 인스타그램

정의동은 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Q&A) 기능을 통해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날 여자친구는 어떤 사람이냐는 질문에 정의동은 “작은 것에 행복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자친구가 가장 사랑스러운 순간에 대해서는 “매운 거 잘 못 먹는 거 같은데 잘 먹는다고 얘기할 때”라고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이와 함께 정의동의 여자친구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고,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프렌즈’를 통해 소개팅으로 만난 오지연이 아니냐고 추측하기 시작했지만 정의동은 “지연 씨랑 사귀세요?”라고 묻는 네티즌에게 “아니다’라고 딱 잘라 말했다.

그러면서 “지연이랑은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게 됐다”고 현재 관계를 설명했다. 이어 ‘프렌즈 나올 때부터 사귄 거냐”라는 질문에는 “설마요. 얼마 안 됐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정의동의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정확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다.

정의동의 열애 사실을 알게 된 누리꾼들은 “축하해요”, “럽스타그램도 해주세요”, “예쁜 사랑 하세요” 등 축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동물 모형 조형작가인 정의동은 지난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론칭한 ‘프렌즈’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