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확 달라졌다!” YG로 이적 후 프로필 공개한 손나은 (++사진 5장)

“느낌이 확 달라졌다!” YG로 이적 후 프로필 공개한 손나은 (++사진 5장)

YG ent

‘에이핑크’ 손나은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가운데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화제다.

YG ent

3일 ‘yg_stage’ 인스타그램에는 “YG 새식구, 손나은을 환영해주세요. 청순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트렌드세터 손나은! 어디 그 뿐인가요?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곳곳에서 재능을 펼쳐내고 있는 팔방미인 그녀. 새로운 도약에 나설 손나은의 앞날을 YG STAGE가 함께 응원할게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YG ent

이와 함께 손나은의 프로필도 공개되었다. 화이트 셔츠에 웨이브 헤어로 청순미를 과시하고 있다. 이날 YG엔터테인먼트는 “다방면으로 재능이 뛰어난 손나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할 중요한 시기에 있는 손나은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내일뭐하지 본문광고004> 4번째 사진 하단
YG ent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손나은은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전방위적 연예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간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두번째 스무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저녁같이 드실래요’, 영화 ‘여곡성’ 등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우리결혼했어요
우리결혼했어요

올해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출연 소식을 전한 상태이다.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은 만큼 향후 다양한 연기 활동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있다.

YG ent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