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 똑바로 봐”.. 노제에 ‘워스트 댄서’ 지목 당한 모니카, 제대로 열받았다

“내 눈 똑바로 봐”.. 노제에 ‘워스트 댄서’ 지목 당한 모니카, 제대로 열받았다

스트릿우먼파이터 (이하)

‘웨이비’ 리더 노제가 ‘프라우드먼’ 모니카를 워스트 댄서로 지목하며 또 다시 기싸움이 예고됐다.

Mnet 측은 5일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3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스우파’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양보 없는 댄스 배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프로그램으로 유명 댄서들이 총출동해 첫 회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노제의 워스트 댄서 지목에 정색한 모니카의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구체적인 상황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모니카는 “제 얼굴 똑바로 봐라”, “난 절대 지지 않아”, “건드릴 사람을 건드려야지” 등 발언으로 기싸움을 이어갔다.

이를 보던 다른 댄서들이 “진짜 큰일 났다”, “전쟁이다”고 입을 다물지 못해 긴장감을 높였다.

더욱이 이날 여덟 크루에게는 ‘스우파’ 최초 탈락 크루 발생 미션이 주어져 유튜브 댓글란에는 탈락 미션을 반대하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네티즌들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애청자로서 탈락자 없이 우승자만 가리면 안 되느냐”, “댄서들 케미 잃고 싶지 않다”, “탈락이라니 제작진 가만 안둬” 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