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부부싸움..” 이현이, 온몸에 멍 든 충격적인 몸 상태 공개 (사진)

“남편과 부부싸움..” 이현이, 온몸에 멍 든 충격적인 몸 상태 공개 (사진)

이하 JTBC 아는형님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모델 이현이, 아이린, 정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현이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이수근은 “제작진이 말려도 계속한다. 온몸에 멍들었다”고 말했다. 이현이 멍든 다리 사진이 공개되자 김희철은 “왜 저기 멍이 드냐”며 경악했다.

이현이는 “근육을 안 쓰던 걸 계속 쓰니까 멍이 안에서 올라오더라. 외부에서 맞아서 생기는 멍이 아니다. 멍이 아직도 있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한)혜진이랑 내가 연참(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을 같이 하지 않냐. 발톱이 빠졌더라. 왜 그렇게까지 하냐고 했다. 처음에는 예능으로 생각했는데 하다 보니 지금 열심히 하게 됐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현이는 “내가 워낙 운동을 안 하는 사람이라 남편도 처음에는 활기가 생겼다고 좋아하더라. 근데 내가 계속 다치니까 다치지 말고, 이길 생각하지 말라고 하더라. 그래서 싸웠다. ‘이길 생각 하지 말라고? 말을 어떻게 그렇게 해?’ 그랬다. 그것 때문에 엄청나게 싸웠다”며 축구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