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양준혁♥박현선이 찍은 ‘이 사진’에 이상한 점 찾으셨나요? (+사진)

“엥..?” 양준혁♥박현선이 찍은 ‘이 사진’에 이상한 점 찾으셨나요? (+사진)

뭉쳐야 산다

양준혁·박현선 부부가 특별한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전 야구선수 양준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6장을 한꺼번에 게재했다. 아내인 재즈 가수 박현선과 함께였다.

양준혁 인스타그램 (이하)

지난달 13일 결혼한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신혼여행을 보냈다. 양준혁은 “이제야 사진을 공개한다”며 행복했던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양준혁과 박현선은 제주도 유채꽃밭 한가운데 서 있다. 손을 맞잡고 하트를 그리고 돌하르방을 안았다. 맑은 폭포수 앞에서도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한가지 눈에 띄는 부분은 부부의 옷이다. 남편은 빛바랜 군청색 양복에 빨간색 넥타이를, 아내는 커다란 단추가 달린 짙은 핑크색 투피스를 입었다.

한눈에 보기에도 트렌드와는 멀어보인다. 이들이 이런 옷을 입고 신혼여행 사진을 찍은 이유가 있다. 부모님의 추억을 그대로 따라한 것이다.

양준혁은 “장인, 장모님 제주도 신혼여행 옛 추억 따라하기”라며 “너무 재미있는 추억이었다”고 말했다. 1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사진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있다.

사진출처 _ 뭉쳐야산다 / 양준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