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합니다 당분간…” 성시경 현재 상태에 팬들 걱정 쏟아졌다 (+사진)

“미안합니다 당분간…” 성시경 현재 상태에 팬들 걱정 쏟아졌다 (+사진)

이하 성시경 인스타그램

가수 성시경이 부상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성시경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놀랐죠. 말 못했는데 창피하지만 자전거 타다 자빠졌어요. 이 덩치로 어깨로 쿵 떨어져서 많이 아프네요”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최근 무릎에 무리가 와서 테니스 좀 줄이고 자전거라는 새로운 운동에 신나서 건강과 행복을 찾으려 했는데 찰과상과 골절을 선물 받았어요”라며 “우울해하려면 끝도 없이 우울할 일이지만 좋게 생각하려 해요. 얼굴 안 다치고 중요한 인대도 멀쩡하고”라고 현재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무언가 진짜 재정비의 시간을 가져야겠구나. 필요했어요 그런 시간이”라며 “얼른 나을게요. 당분간 요리는 못할 듯해요. 미안”이라고 밝혔다.

성시경은 ‘부상’, ‘괜히’, ‘미안합니다’, ‘부끄럽고’, ‘많이 아프다’는 태그를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성시경이 오른쪽 팔에 깁스를 하고 생방송을 진행 중인 모습을 함께 공개했다.

성시경 근황을 접한 팬들은 “너무 속상한데 사진은 또 왜 이렇게 귀엽냐”, “얼른 나아라. 아프지 말아라”, “정말 많이 놀랐다. 빨리 나아라”, “라이브 보고 눈 튀어나올 뻔했다. 다치지 말아라”, “자전거만 타라고 했지 누가 팔을 아작내서 오랬냐. 은근 잘 다쳐서 큰일이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성시경은 현재 KBS ‘백종원 클라쓰’,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등에 출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