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유명 방송인, 갑자기 임신 소식 알리더니.. 만삭 사진 공개 (+사진)

“축하드립니다♥” 유명 방송인, 갑자기 임신 소식 알리더니.. 만삭 사진 공개 (+사진)

이하 박은지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은지가 만삭 화보를 공개하며 임신 8개월 차의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했다.

공개된 만삭 화보 속 박은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니트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예비 엄마의 분위기를 뽐냈다.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편안한 포즈, 따뜻한 미소만으로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하는 모습이다.

이하 여성조선 화보

현장 관계자는 “박은지는 이번 만삭 화보 현장에서 기상 캐스터이자 배우, MC, 크리에이터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한 경험을 살려 프로다운 면모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박은지는 “아이를 낳고 잘 길러야 내 인생이 완성된다고 생각한다”며 “엄마, 아내, 일하는 박은지 셋 사이의 균형을 잘 찾아보고 싶다”고 밝혔다.

박은지는 2018년 결혼해 미국에서 생활하다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리며 귀국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으며 소속사 린브랜딩과 손잡고 영향력있고 신뢰도 높은 커머스 에디터로도 활약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박은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