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황당하다ㅋㅋ” 역대급 방송 사고 터진 어제자 ‘스우파’ 장면 (+사진)

“진짜 황당하다ㅋㅋ” 역대급 방송 사고 터진 어제자 ‘스우파’ 장면 (+사진)

이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엉뚱한 자막을 내보내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는 메가 크루 미션이 펼쳐졌다.

지난 미션에서 탈락한 크루 웨이비가 떠나고 나머지 일곱 크루들은 다인원 인원이 퍼포먼스를 해야 하는 메가 크루 미션을 준비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엉뚱한 자막이 계속해서 나갔다. 홀리뱅이 메가 크루 미션 리허설을 다른 크루들에게 평가받는 장면에서 한 멤버 이름이 표기되지 않고 ‘이름 확인’이라고 쓰여있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홀리뱅 점수가 발표된 이후에도 전혀 다른 내용의 자막이 등장했다. ‘점수표 1.홀리뱅 281 2.라치카 26.7’이라는 자막이 올라왔다.

메가 크루 미션의 심사위원 점수를 표기할 때도 마찬가지였다. 홀리뱅 최종 점수는 281점인데 282점으로 표기된 것이다. 시청자들은 여러 번 자막 실수가 이어져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Mnet ‘스우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댄스 크루 8팀이 출연해 서열 1위 글로벌 K-댄스 크루가 되기 위해 자존심을 건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