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단태가족” 새예능에서 평범한 가족처럼 나오는 ‘이지아X엄기준X김영대X한지현’ (영상)

“행복한 단태가족” 새예능에서 평범한 가족처럼 나오는 ‘이지아X엄기준X김영대X한지현’ (영상)

TVN 새 예능 ‘해치지 않아’에 배우 이지아와 김영대, 한지현의 특별 출연이 예고되었다. 28일 첫 방송한 새 예능 ‘해치지않아’는 펜트하우스 주연배우인 배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의 힐링 휴가 이야기를 담는다.

드라마 속 악당으로 산 지 1년, 이젠 ‘나’로 돌아갈 시간을 찾은 국가대표 빌런 3인방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의 ‘본캐’ 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이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강도 높은 악역 연기를 선보인 세 배우가 연기가 아닌 예능으로 찾아오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다음주 예고편에는 특별한 게스트가 공개됐는데 그 주인공은 배우 이지아, 김영대, 한지현이었다. 드라마 속에서 주단태 가족은 항상 살벌함과 눈물, 복수, 피로 얼룩진채 나왔지만 예고편 속 잠깐 공개된 모습으로는 그저 평범하고 행복한 가족같은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엄기준은 치마를 입고 온 이지아에게 “치마를 입고 왔어?”라고 다그치며 곧바로 바지로 갈아입은 뒤 집안일을 거들라고 종용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극 중 아들과 딸로 나왔던 김영대, 한지현이 방문하자 엄청난 심부름과 일을 시키는 모습으로 다음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사진 영상 출처 _ 해치지않아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