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부기 덜 빠졌지만..” 함소원, 성형 후 달라진 미모 당당하게 공개했다 (사진)

“아직 부기 덜 빠졌지만..” 함소원, 성형 후 달라진 미모 당당하게 공개했다 (사진)

함소원 인스타그램 (이하)

방송인 함소원이 쌍꺼풀 수술 후 얼굴을 최초로 공개했다. 함소원은 지난달 30일 인스타그램에 “쌍수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등장한 함소원은 “저 외출하고 올게요. 바이바이”라며 확 달라진 얼굴을 드러냈다.

같은 날 올린 라이브 방송 영상에서 그는 “아직 부기가 있으니까 이해해달라”며 선글라스를 벗고 쌍꺼풀 수술을 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수술 후 한층 또렷해진 눈매를 갖게 된 함소원은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가던 함소원은 “언니 눈 대박 예뻐요”라는 댓글에 “감사하다”며 웃음을 보였다.

다른 팬들 역시 “언니 더 예뻐지시면 어떡하냐”, “쌍수 예쁘게 잘 됐다”, “대성공”, “너무 자연스럽다”, “세상 예쁘다” 등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했다.

앞서 함소원은 지난 24일 쌍꺼풀 수술 사실을 고백하며 “쌍꺼풀이 약간 짝짝이였다”고 수술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함소원은 지난 2017년 18세 연하 중국인 사업가 진화와 결혼했다.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사진출처 _ 함소원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