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와 둘째 임신? … “기쁜 소식! 흥분할 소식!!!” (사진)

함소원, ♥진화와 둘째 임신? … “기쁜 소식! 흥분할 소식!!!” (사진)

함소원 인스타그램 (이하)

최근 쌍꺼풀 수술로 화제가 된 함소원이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공유했다. 6일 새벽, 함소원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팬들과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했다.

함소원은 늦은 시간에도 자신의 방송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동한 듯 “여러분 때문에 눈물나, 날 기다려준 어려분들”이라며 “니들 나 없이 어떻게 살래? “라며 농담을 던졌다. 팬들은 “언니 없이 못 산다”며 받아치며 케미를 선보였다.

이어 함소원은 유난히 바빴던 일정을 언급하며 “오늘 마마언니(중국 시어머니) 베이지 원피스랑 없어져, 사라졌다”면서 “바람났나봐 마마언니~ 바람났어~”라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그러면서 “마마언니 , 중국방송까지 정신없이 바쁘게 보냈다”고 했고 팬들은 “언니 바쁜데 피부는 좋다”꼬 하자 함소원은 “모른다, 마스크팩 했다”고 했다.

한 팬은 함소원의 쌍꺼풀 수술은 언급하며 “쌍꺼풀 너무 예쁘다”고 호응, 함소원은 “자리 잘 잡았죠? 동서남북으로 잘 잡았다”며 맞받아치기도 했다. 무엇보다 함소원은 “여긴 여러분들이 힐링하는 곳”이라며 긴급 라이브을 켠 이유에 대해서”오늘 기쁜소식, 흥분되는 소식이 있다”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심지어 한 팬은 둘째계획을 밝힌 바 있는 함소원에게 “임신?”이라고 댓글로 질문을 달자 함소원은 “아니다”고 웃음 지으면서 “내일 의류사이트 오픈한다”며 지극히 개인적인 기쁜 소식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함소원은 18세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최근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고백한 함소원은 수술 부위의 부기가 빠지고 쌍꺼풀이 자리를 잡은 듯 이전과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공개하며 자연스러워진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