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등장인물 호감도 ‘3위 강새벽, 2위 성기훈, 1위는…” (반전주의)

오징어게임 등장인물 호감도 ‘3위 강새벽, 2위 성기훈, 1위는…” (반전주의)

이하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해외 팬들이 뽑은 등장인물 호감도 순위 1위를 ‘알리 압둘’가 차지했다.

해외 영화 및 연예 전문 매체 ‘스크린랜트(SCREENRANT)’가 해외 누리꾼들이 뽑은 ‘오징어 게임: 10명의 등장인물 호감도에 따른 순위’를 밝혔다.

‘알리 압둘’은 2위를 차지한 극 전체 주인공 ‘성기훈’과 3위인 ‘강새벽’을 각각 제치고 호감도 1위에 올랐다. 4위는 많지 않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던 ‘지영’이 차지했다.

5위는 오징어 게임의 실체를 파헤치는 형사 역할의 ‘황준호’가, 6위는 빛나는 생존능력의 ‘한미녀’가 차지했다.

비상한 두뇌에 힘입어 ‘성기훈’과 함께 최종 게임까지 갔던 ‘조상우’의 호감도 순위는 7위에 그치고 말았다. 이어 프런트맨으로 활약한 ‘황인호’가 8위를, 세력을 형성하며 극 전반에 긴장감을 조성한 조폭 역할의 ‘장덕수’가 9위를 기록했다.

특히 오징어 게임 설계자라는 반전을 품은 미스테리한 인물 ‘오일남’은 10위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해 한국 누리꾼들은 “내 호감도 1위는 지영이다”, “한미녀랑 황인호가 저렇게 순위가 높다고?”, “솔직히 장덕수가 중후반까지 하드캐리했으니 3등은 해야지”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