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두고…” 전소민, ♥백진희와 열애중인 전남친 윤현민 저격한 이유 (영상)

“날 두고…” 전소민, ♥백진희와 열애중인 전남친 윤현민 저격한 이유 (영상)

유튜브 채널 기막힌쇼 (이하)

배우 전소민과 윤현민은 지난 2015년 4월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그 해 2015년 12월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공식석상에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함께 커플 홍보대사를 하는 행보를 보였기에 둘을 응원하는 팬들이 많았던 탓에 실망스러움을 표하는 이들도 있었다.

그런데 두 사람의 결별은 당시에도 그리 깔끔하지 못했다. 결별을 인정하기 몇 주 전 전소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별을 암시하는 글과 사진을 올린것이다.

당시 전소민은 가수 덕원의 ‘madly’ 속 이별 가사를 캡쳐해 올렸다. 이 노래에는 “사랑한다 말하고 싶은데 들어줄 넌 어디에 있는지, 마지못해 눈을 꼭 감으니 익숙해진 어둠만이 아직도 캄캄한 밤인걸 보니”등의 가사가 담겨있었다.

결별을 인정한 후에는 은회경의 ‘헤어진 후’를 올리기도 했다. 내용에는 연인들이 이볋하게 된 이유가 적혀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당시 윤현민과의 공개열애가 끝난 직후였으며 윤현민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중이던 배우 백진희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몇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가구점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는가 하면 미국 여행 등이 포착되어 결국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팬들은 전소민과의 열애 시기가 겹친다면서 ‘양다리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윤현민은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당시 백진희 역시 이전 드라마에서 함께 출연했던 배우 박서준과 수차례 열애설이 있었던 바, 누리꾼은 이 커플을 두고 “환승이별이나 바람 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의혹은 얼마전 유튜브 채널 기막힌쇼에서 자세히 다뤄지기도 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