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좋아하는 티 너무 내는 ‘장기용’… 입이 귀에 걸렸네 (+영상)

송혜교 좋아하는 티 너무 내는 ‘장기용’… 입이 귀에 걸렸네 (+영상)

이하 유튜브 SBSCatch

SBS 측은 지난 6일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대본 리딩 영상을 공개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송혜교와 배우 장기용(30)이 연인으로 나오는 작품이다. 송혜교는 패션회사 디자이너 하영은, 장기용은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서 윤재국 역으로 출연한다.

첫 만남에서 배우들은 인사부터 나눴다. 송혜교는 “마지막까지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자”라고 했고, 장기용은 “엄청난 작품에 대선배님들과 같이하게 돼서 굉장히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출연자들은 각자 자신의 대사를 읽으며 호흡을 맞췄다. 송혜교 대사에 장기용은 연신 설레는 표정을 지었다. 배우 최희서가 송혜교에게 “그 남자(장기용), 네가 꽤 마음에 들었나봐?”라고 하자 송혜교는 “내가 마음에 안 들기는 힘들지”라고 받아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장기용은 송혜교를 힐끗 바라보더니 고개를 푹 숙이고 활짝 웃었다. 그러더니 턱을 괸 채 다시 송혜교를 빤히 쳐다보기 시작했다. 이후 이어진 두 남녀 배우의 멜로 장면에서 환호가 터지자, 송혜교는 웃고 장기용은 얼굴이 새빨개지기 시작했다.

두 주연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네티즌들은 “송혜교 또 열애설 나겠다”, “잘 어울리네”, “나이 차는 너무 많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혜교는 드라마를 같이 찍은 남자 배우들과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이고 실제 연애한 적이 있다.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상대는 배우 이병헌, 현빈(김태평)이다. 송중기와는 결혼까지 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